Register
글 수
47
회원 가입
로그인...
회비관리, 주소창
영시스
http://www.youngsys.kr/xe/622
2006.12.15
08:26:10 (*.141.171.45)
19193
161
/
0
심파일에서 고객관리cnc7 마지막버전을 깔고 보고 있습니다.
다 마음에 들고 좋은데 하나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회비 관리에서 입금정보중 기간 입력시 월로만 관리가 되는데
종료일자로도 관리가 되면 좋겠습니다.
제가 구입을 하고 싶은데 종료일자가 없는게 마음에 걸리네요
그리고 주소나 이런란이 다른 텍스트 박스를 덮치네요..
이런게 수정 가능한지요.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엮인글 주소 : http://www.youngsys.kr/xe/622/517/trackback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동영상) CNC7 이전 복사, 예비복사 방법
관리자
2014-08-19
38467
27
2009년 4월 우편번호 업그레이드
영시스
2009-04-22
18819
26
미니노트북 1024*600에서 사용방법
영시스
2009-03-25
17269
25
빠르게 입력하는 방법
영시스
2008-10-02
17440
24
이메일을 대량으로 전송 할 수 있나요?
영시스
2008-07-03
16647
23
문자메세지 어떻게 사용 하나요?
영시스
2008-07-03
18723
22
컴퓨터를 옮기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시스
2008-07-03
17036
21
엑셀파일을 불러 올 수 있나요?
영시스
2008-07-03
16393
20
지로용지등 연속용지 설정
영시스
2008-06-12
18488
19
무료인데 AS도 공짜로 해 주나요?
영시스
2008-04-15
18232
18
그룹을 삭제하는 방법
영시스
2007-09-05
18574
17
예정일, 기념일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영시스
2007-01-08
19755
16
인터넷이 안되면 사용할 수 없나요?
영시스
2006-12-26
19494
15
CNC7 공개용 무료로 전환 합니다.
영시스
2006-12-22
19021
14
회비관리에서 종료일자로 관리 되나요?
영시스
2006-12-15
18237
회비관리, 주소창
영시스
2006-12-15
19193
12
CNC7 공개용 으로 전환
영시스
2006-11-23
18867
11
그룹명을 바꿀 수 있나요?
영시스
2006-11-23
18199
10
Uninstall 방법
영시스
2006-10-17
20525
9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나옵니다
영시스
2006-01-26
18230
8
간이 LAN 연결사용방법
영시스
2005-12-23
19631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
2
3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취소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회원 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인증 메일 재발송
Close Login 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