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글 수
47
회원 가입
로그인...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나옵니다
영시스
http://www.youngsys.kr/xe/618
2006.01.26
11:36:20 (*.239.69.10)
18123
162
/
0
구버전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메시지 입니다.
새 버전으로 바꾸시면 해결 됩니다.
위 다운로드 를 클릭 하시고 열기나 실행 으로 설치 하십시오.
현재 CNC7 은 사용제한이 없는 완전 공개용 입니다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엮인글 주소 : http://www.youngsys.kr/xe/618/8f9/trackback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동영상) CNC7 이전 복사, 예비복사 방법
관리자
2014-08-19
38203
27
Uninstall 방법
영시스
2006-10-17
20339
26
사용예) 쇼핑몰 한번고객을 평생고객으로 관리합니다
young
2004-06-26
19647
25
예정일, 기념일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영시스
2007-01-08
19640
24
간이 LAN 연결사용방법
영시스
2005-12-23
19519
23
생일등 년간기념일을 예정일정으로 매번 아래로 복사 해야하나요?
young
2004-07-01
19508
22
예정일정, 회비입금 삭제하는 방법은?
young
2004-07-01
19415
21
인터넷이 안되면 사용할 수 없나요?
영시스
2006-12-26
19362
20
회비관리, 주소창
영시스
2006-12-15
19053
19
CNC7 공개용 무료로 전환 합니다.
영시스
2006-12-22
18920
18
CNC7 공개용 으로 전환
영시스
2006-11-23
18759
17
그룹삭제 방법
영시스
2010-01-30
18695
16
매월 반복되는 일정은 매번 입력해야 하나요
young
2004-07-07
18685
15
2009년 4월 우편번호 업그레이드
영시스
2009-04-22
18657
14
문자메세지 어떻게 사용 하나요?
영시스
2008-07-03
18515
13
그룹을 삭제하는 방법
영시스
2007-09-05
18455
12
사용료는 얼마 인가요?
young
2004-06-11
18372
11
지로용지등 연속용지 설정
영시스
2008-06-12
18367
10
회비관리에서 종료일자로 관리 되나요?
영시스
2006-12-15
18145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나옵니다
영시스
2006-01-26
18123
8
그룹명을 바꿀 수 있나요?
영시스
2006-11-23
18123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
2
3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취소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회원 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인증 메일 재발송
Close Login Layer